패션뷰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직접 구매해서 1년 사용후기. 센텔리안24마데카크림

냥이월드 2020. 8. 13. 14: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길고 긴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의 연속이 시작되었는데,

다들 폭염에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

집에서 에어컨 틀고 선풍기 바람 쐬고 있는게

세상낙원이네요.

역시 이불밖은 위험한 것인가...ㅜㅜ

 

날씨때문에 정신줄을 잠깐 놓았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은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을 직접

구매해서 1년이상 사용해보고 난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우선 저는 마데카크림 시즌4를 11개월정도 사용했고,

이번에 마데카크림 시즌5가 나오고 새로 구매하고

3개월정도 사용했답니다.

모두 홈쇼핑이나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이기에 광고나 금전적 이득을 위한

목적이 아닌 포스팅이라는 점 잊지마세요.

레알 사용자 후기 입니다.

 

 

주름걱정은 없던 저였지만,

나이는 어떻게 할 수 없던걸까요.

언제부턴가 눈 아래와 눈 가에 잔주름의 자국이

보이기 시작하더니,

어느새 그 주름들이 무표정일때도

보일 정도로 깊어졌답니다.

 

저는 일반적인 남자들과 달리

군생활할때도 썬크림을 바르지않고,

전역 후에도 썬크림은 바르지 않고,

항상 올인원으로 되어있는 로션하나 바르는게

피부관리의 끝이었답니다.

 

 

이제와서 후회한들 뭐가 달라지겠냐만은

비싼 돈 들여가며 피부샵이든 피부과에 가서

관리 받는건 도저히.. 금전적인 문제를 떠나

너무 번거로워서 주변에 자문을 구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동국제약에서 나온 마데카크림이라는걸

알게 되었고, 다른거 바를 것 없이 이것 하나만

발라도 된다는 얘기에 속는셈치고 발라보자 마음먹었죠.

 

 

그렇게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마데카크림 하나만 발랐습니다.

별도로 수분크림, 보습크림, 미백크림 등등

팩이나 이런건 한 적 없어요.

이전과 달라졌다는건 외출전 썬크림은

되도록 발라줬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여친에게도, 어머니에게도

선물하고 써보고 맞으면 후기 좀

알려달라고 했었답니다.

그래서 들은 후기를 듣자면,

처음엔 뭔가 크림이라 무거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그런거없이 잘 흡수된다고해요.

싫은 끈적끈적한 느낌이 아닌,

촉촉탄탄한 느낌으로 유지된다고해요.

별도의 보습크림이나 수분크림이 필요없을만큼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고 합니다.

 

 

우선 장기간 동안 사용해본건

저와 여친과 어머니 이 세명 뿐인데,

저는 워낙 화장품에 관심이 없고 지식도 없어서

피부탄력이니 보습이니 이런걸 잘 모르지만

저를 포함하여

셋 다 눈에 띄는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주름이 많이 사라졌다는건데요.

 

 

이건 제가 가장 놀라워했던 부분이었어요.

얼마전 여친이 잘 바르고 있나보네

눈에 주름이 없어졌다 라고 말해서

저는 매일 거울을 봐서 몰랐는데 말하고나서 보니까

눈 밑에 진하게 생겨있던 주름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는!

신기하면서 감격스럽기도한 묘한 감정이더라구요.

 

 

저를 포함한 모두 마데카크림 이외에는

사용한 케어제품이 없었습니다.

저는 제 피부타입이 어떻다고 설명드리기 애매해서

세안하고나서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면

얼굴이 땡기는 듯한 그런느낌이 많이 드는

그런 피부타입이랍니다.

 

 

제가 센텔리안24마데카크림을 이렇게 포스팅하게 된

이유는 이것 이외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는데,

피부가 튼다거나 땡긴다거나

바르고나서 찝찝한 촉감이라던가 그런거라면

추천안했을 것 같은데

너무만족스럽고 가장 큰건 주름!!

저 뿐만 아니라 1년이상 사용해본 여친과 어머니도

모두 주름개선에 확실한 효과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이런 정보를 꼭 많은 분들이 알고

큰 돈 들이지 않고 피부관리 하셨음 하는 

바람에 포스팅하게 됐답니다.

사진만 보셔도 제가 마데카크림을 얼마나

맹신하는지 알겠죠..?

 

왼쪽이 시즌4, 오른쪽이 시즌5입니다.

제대로 효과를 봐서 그런지

한번 살때 15ml짜리를 엄청난 양으로 사놓고

냉장고에 넣어놓고 쓴답니다.

아직 접해본 적 없는 분들이라면

과감히 한번 써보시라고 하고 싶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싼편도 아니고,

홈쇼핑으로 구매하면 더 좋은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사진출처: 홈페이지 및 직접촬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