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꼭 한번은 봐야하는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냥이월드 2023. 3. 10. 13:18
반응형

오늘은 제가 영어 공부를 시작하고, 미국 드라마를 여럿 챙겨 보았는데요. 영어공부를 하는데 기왕이면 재미까지 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해서 제가 재밌게 보다보니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걸 깜빡 잊었던 미드를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소개해 드릴 드라마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간략한 줄거리도 포함했습니다. 

매니페스트(Manifest)는 2018년 NBC에서 방영된 미국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이 드라마는 Montego Air Flight 828의 승객들이 공중에서 5년 6개월의 시간 점프(시간이 훅 지나가 버린)를 경험하는 내용이 주가 되는데요. 그 결과 그들은 자신 없이 움직였던 세계로 돌아가 새로운 현실과 자신의 실종과 재출현으로 이어진 불가사의한 사건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시리즈는 자메이카에서 ​​뉴욕으로 향하는 828편에 탑승하는 승객들과 함께 시작됩니다. 승객 중에는 Michaela와 Ben Stone 남매, 그들의 부모 Karen과 Steve, Michaela의 약혼자 Jared가 있습니다. 비행기가 착륙하자 승객들은 5년 반이 흘렀고, 몇 몇 승객들에게는 오랜 시간이 흘러버린 것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기도 합니다. 정부와 언론이 빠르게 개입하여 타임 점프의 원인과 승객이 사회에 가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협을 조사합니다.

시리즈 전반에 걸쳐 승객들은 더 높은 우주의 메시지(calling 계시)라고 믿는 이상한 환영과 환청에 시달립니다. Michaela와 Ben은 인생에서 두 번째 기회가 주어졌다는 사실을 깨닫고 다른 사람을 돕는 데 사용하기로 결정합니다. 한편, 그들은 모두 떠나버린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시 연결하려고 시도하면서 어려움에 직면합니다. 미카엘라는 비행기에서 죽은 가장 친한 친구의 죽음과 가장 친한 친구의 여동생과 결혼한 제러드에 대한 복잡한 감정에 대해 죄책감에 시달립니다.

시리즈가 진행됨에 따라 승객들은 계속해서 이상한 현상을 경험하고 모두 공유된 운명을 통해 연결되어 있음을 발견합니다. 그들은 타임 점프의 미스터리와 그들의 삶에 작용하는 기이한 힘을 밝혀야 합니다. 이 힘은 The Major로 알려진 어둠의 조직과 연결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비슷한 시간 점프를 경험하고 그들의 운명을 이해하는 열쇠를 쥐고 있을지도 모르는 다른 사람들을 만납니다.

이 드라마는 승객이 새로운 현실을 탐색하고 세상에서 자신의 위치를 ​​이해하려고 시도하면서 구속, 운명 및 인간 연결의 힘이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시리즈가 진행됨에 따라 승객들은 증가하는 위험에 직면하며 진실을 밝히고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 자신의 고유한 능력을 악용하려는 사람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매니페스트(Manifest)는 SF, 미스터리, 휴먼 드라마의 요소를 결합하여 두 번째 기회와 믿음의 힘에 대한 설득력 있고, 정서적으로 감성을 울리는 이야기를 만드는 스릴 넘치는 드라마입니다. 

 

줄거리를 적으면서도 다시 한 번 더 보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재밌게 본 드라마입니다. 저 처럼 영어 공부를 하는 분들에게는 미드를 꼭 추천드리는데요, 볼만한 미드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은 꼭 보셨으면 하기에 이렇게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